본문 바로가기
언약과 복음/붙잡은 말씀

항상 기뻐하라 쉬지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by 어다프 2024. 1. 5.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 자녀됨에 감사

성부 하나님이 나의 하나님 되시고, 성령 하나님이 나와 함께 계시며, 성자 하나님을 통해 내가 구원 받았음에 감사

내가 살아있을 때 나와 함께하시는 성령 하나님, 내 마음 속에 영접한 성자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 내가 죽어도 성부 하나님께로 간다는 사실에 감사

천국에 간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기쁨

이 땅에서 고통이 와도 그것은 잠시 뿐인 고통이고 영원한 고통이 아니기에 감사하고 기쁘고 또 기도하게 되는 것

이 땅에 하나님 나라 이루어지는 세계복음화의 분명한 사명과 비전과 미션을 주심에 그리고 그렇게 나를 통해 하실 것을 약속하심에 감사하고 기쁘고 기도가 나와지는 것

 

항상 기뻐하고 쉬지말고 기도하고 범사에 감사할 수 밖에 없는 존재라는 것을 잊지만 않는다면,

쓸데없는 일에 휘말릴 일도 없고,

염려, 걱정, 근심에 사로잡힐 일도 없다.

 

자꾸만 나의 옛날 악습관이 튀어나오려고 할 때,

또 유혹이 다가올 때,

사단이 나의 생각과 마음을 노략질하려고 할 때,

그때마다 호흡을 하며 기도 속으로 들어간다면 모든 것을 뛰어넘을 수 있고,

이겨낼 수 있고, 인도받을 수 있다.

 

그러나 놓치면 다시 또 이스라엘이 금방 갈 수 있는 가나안 땅을 광야를 40년 지나 돌아갔던 것 처럼 약속하신 땅에 오래오래 빙빙 돌아 들어가게 될 것이다.

이것이 살면서 기도하는게 아닌, 기도 속에서 삶을 살아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