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코독갓 일간 인증/전설로 떠나는 월가의 영웅, 피터 린치

[월가의영웅] 지금 시장이 좋은지 묻지 마라

by 어다프 2024. 3. 29.

강의를 마친 뒤 질의응답 시간이 되면, 나에게 지금 시장이 좋은지 나쁜지 묻는 사람이 꼭 있다. 굿이어 타이어Goodyear Tire가 견실한 회사인지, 현재 주가 수준이 적정한지 궁금해하는 사람도 있지만, 강세장이 여전히 유효한지, 아니면 약세장이 곧 도래할 것인지 알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4배는 더 많은 것 같다. 그러면 나는 내가 승진을 하면 시장이 꼭 하락하더라고 대답한다. 이렇게 대답하기가 무섭게 또 누군가 일어서서 내가 언제 승진할 예정이냐고 묻는다.

월가의 영웅 : 전설로 떠나는 | 피터린치,존로스차일드

[예스24 eBook]

http://www.yes24.com/24/goods/60719616

[전자책]월가의 영웅 - 예스24

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투자자 ‘피터 린치’가 쓴 주식 투자의 고전! 이 책은 월가의 전설적인 인물 피터 린치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1989년에 출간했던 《월가의 영웅》최신 개정판이다. 월가

www.yes24.com


미국에는 6만명의 경제학자가 있으나 정확한 예측은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