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코독갓 일간 인증/전설로 떠나는 월가의 영웅, 피터 린치

[월가의영웅] 에필로그 - 성공의 순간을 만끽하라

by 어다프 2024. 4. 15.

휴가 이야기로 이 책을 시작했으니, 휴가 이야기로 맺어야 할 것 같다. 1982년 8월이었다. 캐럴린과 나는 아이들과 함께 차에 올랐다. 우리는 캐럴린의 동생 매덜린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메릴랜드로 가는 길이었다. 보스턴에서 결혼식장까지 가는 길에 나는 8~9군데를 들러야 했다. 모두 직선경로에서 반경 160킬로미터 안에 위치한 상장기업들이었다.

월가의 영웅 : 전설로 떠나는 | 피터린치,존로스차일드

[예스24 eBook]

http://www.yes24.com/24/goods/60719616

[전자책]월가의 영웅 - 예스24

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투자자 ‘피터 린치’가 쓴 주식 투자의 고전! 이 책은 월가의 전설적인 인물 피터 린치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1989년에 출간했던 《월가의 영웅》최신 개정판이다. 월가

www.yes24.com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ㅎ

집을 사려고 계약한 상태.
주식시장은 바닥
사람들은 절망
부동산 계약 이 악물고 유지
처제 결혼식에 가기 전

하룻밤사이 주식이 급등

사람들은 그제서야 주식을 삼
하지만 미리 다 사둬서 성공을 만끽하기만 하면 됨
회사들 정보를 잘 얻고 처제 결혼식도 놓쳐선 안 됨

주식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우선순위를 잘 지켜야 한다.
원래 하던 대로 그리고 중요한 순서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