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코독갓 일간 인증/시장 불변의 법칙, 장지웅 저

[시불변] 나는 왜 패배하는가?

by 어다프 2024. 4. 23.

‘노력해서 번 만큼 내 것이 될 수 있다’라는 강력한 동기부여를 바탕으로 원조받던 최빈국에서 OECD 개발원조위원회(DAC)에 정식 회원국으로 가입하며 원조를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사례가 되었다.

시장 불변의 법칙 | 장지웅

[예스24 eBook]

http://www.yes24.com/24/goods/122166756

[전자책]시장 불변의 법칙 - 예스24

누구나 돈을 버는 상승장이 아닌, 하락장에서 더 빛나는 투자의 23가지 절대 원칙물가 지표는 분명 안정 추세로 향하고 있는데 소비자가 체감하는 물가는 왜 미친 듯 치솟고 있을까? K배터리가

www.yes24.com


나는 왜 패배의식에 절어있나?
노력해서 쟁취할 생각이,
그 방향이 왜 보이질 않나
기득권? 상대적 박탈감?
현실의 복잡성?

한국 경제를 일으킨 경제 시스템은 변하지 않았건만,
왜 나는 성장하지 못하고 희망을 잃었을까?